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best10 업체 리스트 업데이트중 다낭 오아시스 클럽

Blog Article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90분 동안 알찬 코스로 준비되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요. 쾌적한 제일 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다낭에 있으면서 제가 즐거운 점은 마사지를 늘 저렴하게 어디서든지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광주op 다낭의 광주스웨디시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광주스웨디시여수오피 10시까지입니다. 먼저 다낭에는 많은 붐붐 마사지 광주op 업소가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간략히 요약 하자면 사쿠라는 몇 달 전에 운영진이 바뀌고 나서부터 매니저 선택 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며 폭발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업체입니다. 원래도 5성 호텔에 있어서 기본적인 서비스나 마사지가 뛰어난 업체였는데 여기에 매니저 선택 방식까지 택하면서 이제는 다낭에서 손님 가장 많은 업체입니다. 빨간 그네는 이제는 다낭의 관광 코스가 된 것 같은 업체입니다.


다낭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낭에는 수많은 마사지샵과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이 좋은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고 싶은 말은 다낭 붐붐 오실 때 부담은 갖지 말고 오셨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시기도 전부터 저한테 많이들 하는 질문이 들어갔다가 별로면 나와도 되냐 인데요. 너무 당연히 들어갔다 맘에 안 들면 나오면 그만입니다. 어디 90년대 깡패들처럼 강매하고 그런 사람들 아니기에 오셔서 맘 편하게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나와서 다른 곳을 가시던가 돌아가셔도 됩니다.


부모님과 여행 시 많은 변수가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유럽인데 가장 효율적인 루트로 많은 것을 보고 왔으면 하는 점 때문에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인 스파365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있으며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중간중간 일정 시간마다  "손님 괜찮으세요?" 하고 물어봐주세요. 그래서 불편한 점이나 원하는 점 요청하기가 편리했어요. 마사지라는 것이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마사지사분마다 만족도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2명 마사지받으면 드롭 서비스 해주신다길래 Pizza 4P's 에 데려다 달라고 요청드려서 무료 드롭 서비스도 이용했답니다.


그 다음에 누우라고 말한 후 본격적인 마사지를 진행해줍니다. 마사지 도중 가끔 "괜찮아요?"라고 한국어로 물어봐줍니다. 사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제 기억으로는 마사지 시작 전 어떤 마사지를 원하는지 (집중 부위, 강도 등) 간단한 설문조사를 했던 것 같아요. 몸에 외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설문지에 적으시면 그 부분은 피해줍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 중의 하나가 마사지를 받는 것이었기 때문에 마사지샾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어요.

Report this page